정세 리뷰

푸틴은 사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에 심은 간첩 아닐까? ㅋㅋ

스카이옴 2023. 1. 21. 12:37
반응형

반응형

푸틴이 우크라이나에서 보낸 간첩이 아니고서야 지금 이런 상황을 만들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EU가 우크라이나한테 무이자로 180억 유로(약 25조 원)을 빌려준다는데, 이거 완전 EU로 우크라이나를 편입시킬 준비한다는 소리 같은데 ㅋㅋ

푸틴은 진짜 ㅋㅋㅋㅋ 병1신 같은 전쟁 일으켜서 러시아 쓰레기 국가로 만들고, EU 국가 더 늘게 만드네 ㅋㅋㅋㅋ

이 정도면 푸틴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로 보낸 간첩 아닐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