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뷰

엘칸토 6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 후기 리뷰

스카이옴 2023. 9. 2. 22:14
반응형

엘칸토에서 창립 67주년 기념으로 고객 감사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2023년 8월 14일 월요일부터 2023년 8월 27일 일요일까지, '엘칸토 67주년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게 진짜 대박인 이벤트인 게, 당첨되면 엘칸토에서 정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가 아니라, 가격에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엘칸토 신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는 거였습니다.

반응형

몇 달 동안 괜찮은 소가죽 부츠를 구매하려고 찾아봤는데, 엘칸토처럼 유명하고 이름있는 브랜드들의 부츠들은 너무 비싸서, 세일만 기다리고 있다가 계속 구매를 미루게 되었고, 그리고 전부터 엘칸토의 팬인 저는 엘칸토 신발들을 좋아하는지라,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 댓글 응모 이벤트에 참여했는데요. 결과는... 제목으로 알 수 있다시피, 제가 당첨됐습니다.

 

와... 전국에서 참여한 사람들 중에 30명만 당첨되는 뜻깊은 67주년 이벤트인데, 내가 당첨되다니...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반응형

이벤트 페이지에는 당첨자 발표 날짜가 2023년 8월 31일 목요일로 나와있었는데요. 이건 아마 공홈에 당첨자 리스트 같은 게 업로드되는 날짜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이 리뷰는 2023년 8월 30일에 작성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왜 이렇게 말하냐 하면, 저는 엘칸토로부터 당첨 소식을 2023년 8월 28일 월요일에 받았기 때문입니다.

2023년 8월 28일 오후 5시 5분, 5시 21분, 이렇게 두 번이나 전화를 주셨고, 그 사이인 오후 5시 11분에 문자도 주셨는데, 제가 개인 사정 때문에 전화도 못 받고, 문자도 밤늦게 보게 됐습니다.

그래서 혹시 당첨 취소되는 거 아닌가 조금 걱정돼서, 그날 밤에 엘칸토 카카오톡으로 제 거주지 주소랑 전화번호도 남기고, 다음 날인 29일에 고객센터에 전화도 했더니, 고객센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처리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하튼, 요즘 개인 사정 때문에 기분이 좀 다운돼있었는데, 기분전환이 됐습니다.

반응형

제가 엘칸토 신발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유인즉슨, 엘칸토는, 만원 미만인 신발을 구매해도 배송비 붙거나 하지 않고(ABC 마트의 경우, 20,000원 아래로 구매하면 배송비를 내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19,000원짜리 신발을 구매하려면, 배송비까지 붙어버려서 결국 20,000원 이상을 지불해야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뻔히 보이는 이런 상술 진짜 짜증 나요.), 쿠폰도 ABC마트처럼 얼마 이상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런 상술도 진짜 짜증 납니다.)이 아니라, 만원 미만의 신발을 구매해도 쓸 수 있게 해놨고,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도 신발들 퀄리티가 진짜 가성비랑 가심비까지 모두잡는, 고객감동하는 퀄리티이기 때문입니다.

 

또 엘칸토는, 저렴한 구두도 갑피랑 아웃솔을 실로 함께 꿰매는 제법을 사용했더라고요. 그래서 참 좋습니다. 다른 회사들 같으면, 사실은 본드 접착식으로 만든 건데, 실로 함께 꿰매는 제법 사용한 것처럼 눈속임하려고, 아웃솔을 만들 때, 꿰매져 있는 실 모양을 아웃솔이랑 함께 동시에 찍어내거든요. 그래서 그거에 속는 사람들이 꽤 됩니다.

반응형

여하튼,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엘칸토.

진짜 부츠가 꼭 필요했는데, 시기적절하게 이벤트에 당첨돼서 기분이 정말 좋네요. 기쁩니다.

당첨돼서 받게 되는 부츠는, 여기에 같이 리뷰 적을까 했는데, 글도 길어졌고, 한 포스트에 한 주제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따로 리뷰 적을게요.

 

엘칸토 인텐스 남성 소가죽 캐주얼 워커 부츠 2.5cm LCMA21I34V 신발 사이즈 실질적 굽 높이 후기 리

전국에서 30명만 뽑는 엘칸토 67주년 퀴즈 이벤트에 당첨되고 받은 인텐스(INTENSE) 남성 소가죽 캐주얼 워커 부츠 2.5cm LCMA21I34V입니다. 오오... 엘칸토 67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 후기 리뷰 엘칸토에

skyom.tistory.com

이런 이벤트에서 당첨되는 게 제 버킷리스트에 있었는데, 이루어져서 정말 좋네요. 저는 이번에 소원 하나를 이뤘습니다.

고마워요 엘칸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