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s

아베 신조 지원유세하다 대낮에 총 맞음 하나도 안 불쌍함 기모찌 이이 ㅋㅋ

스카이옴 2022. 7. 8. 17:17
반응형

아베 신조 일본 전 총리가 2022년 7월 8일 오전에 참의원 의원 사토 게이 후보를 지원유세하다가 사제 총기에 피격당했다고 하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하나도 안 불쌍하다는 겁니다. 많은 이유들 중 하나를 들어 말하자면, 저는 731이 적힌 훈련기에 앉아서 따봉을 날렸던 이런 새1끼가 총 맞은 거에 대해 진짜 하나도 안 불쌍합니다.

반응형

실제로 존재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이 새2끼가 총 맞은 게 업보라고 생각합니다. 카르마.

기사들을 읽어보니까 사망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심장박동이 나타나지 않는다고들 하네요. 그리고 왠지 살아나더라도 건강하기는 힘들듯싶네요.(결국 사망했다고 하네요.)

저는 아베가 갈 땐 가더라도 혼자 가지 말고 일본과 함께 가면 좋겠습니다. 기력 회복해서 죽기 전까지 일본을 패망의 길로 이끈 다음 일본과 함께 죽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