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s

K2 소총 가스관이 총열 아래에 있다고 했던 병1신 군필 선생

스카이옴 2023. 1. 2. 20:10
반응형

K2 소총 무료 이미지가 없어서 총열이 가스관 아래에 있는 소총의 무료 이미지 구해옴.

어릴 때 총에 관심이 많았었다. 우리나라 소총에도 관심이 있어서 K2 소총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확실하게 알고 있었다.

어느 날 학원 선생이 군대 이야기를 하면서 K2 소총을 칠판에 그렸다. 그런데 가스관을 총열 아래에 그리는 거였다. 그래서 내가 K2 소총은 총열이 아래에 있고 가스관이 총열 위에 총열보다 짧은 길이로 있다고 했더니 하는 말이, "너 군대 갔다 와 봤어?" 이 지랄을 하는 것이었다. 하... 기가 차서 정말.

반응형

빈 수레가 요란하다는 말 틀린 거 하나 없더라. 그리고 꼭 군대를 갔다 와 봐야만 K2 소총이 어떻게 생긴 건지 확실하게 알 수 있는 건가? 군 생활 유무랑 내가 정확한 K2 소총의 모습을 알고 있는 거랑 뭔 상관인 거지? 그 병2신 새끼가 군 생활할 당시의 K2 소총은 갑자기 모습이 바뀌기라고 했던 걸까? 씹1새끼가. 하... 진짜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는 말이 뭔 말인지를 알게 된 경험이었다.

 

야 이 씹2새끼야. 혹시라도 이 글 보고 니가 나한테 했던 개소리 기억나면(물론 그때 당시 군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K2 소총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제대로 기억하지도 못하고 가스관이 총열 아래에 있다고 한 병3신 같이 치매 걸린 소리 하던 니 기억력은 어차피 그때부터 계속 병4신이었기 때문에 지금 그때 니가 나한테 했던 말조차 기억 못 하겠지만 말이야.) 다음부턴 확실히 모르면 아가리 처닫고 있어라 씨1발 놈아. 옳은 소리 한 사람한테 병5신 같은 개소리로 무안 주지 말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