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s

무한리필의 단어 뜻을 모르는 사장 새0끼들

스카이옴 2023. 1. 16. 08:42
반응형

손님이 고기 계속 리필했다고 화내고 손님한테 진상이라고 하는 사장 새1끼들아. 그럼 너희는 가게를 무한리필 가게라고 하면 안 되고 유한리필 가게라고 하던가, n번리필 가게라고 해야지 씨1발아.

반응형

지들이 무한리필이라고 해놓고서 계속 리필한다고 화내는 건 뭐냐. 뭐? 정도껏 리필해야 한다고? 그게 뭔 소리야. 정도껏 리필하고 싶지 않으니까 무한리필 가게를 찾는 거지 씨2발 ㅋㅋ

 

지들이 먼저 무한리필이라고 해놓고 손님이 무한리필하니까 화내는 꼬라지 보소.

댓글 보니까 무한리필의 뜻이 고기를 무한대로 리필해 준다는 의미가 아니라는 병신 사장 새2끼도 있던데 ㅋㅋ 아니 그럼 그건 유한 리필이라니까? 언어능력 떨어지나 ㅋㅋ 국어 몇 등급인지 알고 싶네 진짜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