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뷰

슈마커 마커스 남성 캐주얼 스니커즈 ML20700 초코 사이즈 굽 높이 리뷰 후기

스카이옴 2024. 5. 1. 12:20
반응형

마커스라는, 슈마커에서 제작한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세일하길래 구매했습니다. 3천 얼마인가, 4천 얼마에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포함 5천 원도 안 하는 가격에 신발을 구매하다니... 놀랍네요.

근데 인조가죽이고, 2021년 9월에 제작된 신발이라서, 금방 가수분해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막 신으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색상은 브라운이 아니라, 초코입니다. 브라운은 색이 따로 있더라고요. 더 밝은 색상으로.

 

사이즈는, 이 신발이 삭스 스니커즈처럼 신발 입구가 신축성 있는 그런 재질로 되어있고, 끈 조절이 안되는 신발이어서, 정 사이즈로 가셔도 되나, 발목이 좀 조일수도 있기 때문에, 구두 사이즈에서 5 mm 업하거나 10 mm 업해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근데 몇 번 신다 보면 저 신축성 있는 재질이 좀 느슨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해서 그냥 평소 신는 운동화 사이즈로 구매해도 될듯싶기도 합니다. 근데 어차피 지금 다 품절이어서 ㅋㅋ 사이즈 말하는 게 의미 있나 싶기도 하네요.)

발볼 넓은 분들은 본인 발길이 보다 1 cm 이상 긴 사이즈로 구매하셔야 할듯싶네요.

겉으로 보이는 굽 높이는 약 3.2 cm가량 됩니다. 근데 인솔 포함한 실질적인 굽 높이는 3.5 cm가량 됩니다. 근데 또 신발 신고 몸무게 때문에 인솔 눌리는 거 생각하면, 신었을 때의 정말 실질적인 굽 높이는 결국 3.2 cm가량 될듯싶네요.

반응형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