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s

빙그레티콘(빙그레 이모티콘) 이벤트에 당첨됐습니다

스카이옴 2020. 8. 1. 00:3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가 2020년 7월 31일에 당첨된 빙그레티콘 이벤트 리뷰를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도 리뷰를 올렸지만 그냥 사람들에게 더 알리고 싶기도 하고 소소하게 자랑도 해보고 싶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빙그레티콘 이벤트 당첨 리뷰를 적습니다. 기억에 맡겨서 적는 것이기 때문에 막 엄청 정확하거나 그러진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몇 주 전인가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빙그레 이모티콘 이벤트를 한다고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그저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있는 링크에 들어가서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 등을 적어 제출하고 다시 빙그레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로 돌아와 게시물에 적혀있는 문제에 대한 답을 그 게시물 댓글에 적으면 되는 참여하는데 1분도 체 걸리지 않는 이벤트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참여해봤습니다.

그리고 2020년 7월 31일 금요일. 저는 빙그레티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문자를 받습니다.

솔직히 기대 안 하고 그냥 재미로 참가했던 이벤트였는데 당첨되니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여하튼 문자에 적혀있는 링크로 들어가 보니 어떤 창이 떴었는데 그게 어떤 창이었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만 저는 카톡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고 저에게 이모티콘을 보냈습니다.

저 이모티콘 일련번호는 제가 사용했기 때문에 다른 분들은 더 이상 사용 못 하십니다!

위 이미지의 창이 뜨고 다음에 무슨 창이 떴었는지, 아니면 위 이미지의 창 전에 무슨 창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뭐, 중요한 건 아닙니다만 그냥 적고 싶었습니다.

이모티콘을 받고 확인을 해보니 나와의 채팅란에 아래 이미지와 같이 빙그레티콘이 와있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혜성처럼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에 나타난 빙그레우스와 그의 주변인?들로 만든 16개의 이모티콘들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래서 제 인스타그램에도 올렸더니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눌러줬습니다.

그냥 별거 아닌데 이렇게 소소하게 기분 좋은 하루 만들어준 빙그레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낮에 너무 많은 체력을 쓴 나머지 밤에서 새벽으로 넘어가는 시간에 졸려서 정신 혼미한 상태에서 두서없이 쓴 재미없는 빙그레 이모티콘 이벤트에 당첨된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