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

토트넘 구세주 손흥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경기 무승부로 마무리했네요

스카이옴 2023. 4. 28. 18:17
반응형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토트넘이 동점골을 넣어서 맨유와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진짜 토트넘을 위기에서 구한 영웅이네요. 이러니 손흥님 선수의 인기가 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는 것이지, 어느 구단의 팬은 아니기 때문에 어느 쪽이 이기는 상관은 없었습니다.

그저 손흥민 선수가 정말 토트넘 홋스퍼에서 정말 잘해주고 있어서 축구팬으로서 자랑스러울 뿐입니다.

 

여하튼 이번 경기를 요약하자면, 토트넘은 시작부터 맨유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더니 전반전에 두 골을 내어주었습니다. 하지만 후반에 페드로 포로와 손흥민이 두 골을 넣어 만회를 하고 무승부로 이번 경기를 끝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기회가 주어졌을 때 놓치지 않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경기들도 그렇고, 이번 경기 또한 손흥민 선수를 선발한 사람은 진짜 후회 없는 선택이었을듯싶네요.

 

어느 팀 소속으로 경기를 뛰든 간에 손흥민 선수가 지금처럼 멋지게 활약해 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