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

아줌마라는 소리에 20대 여성이 야구방망이 들고 찾아왔다는 뉴스를 보고 ㅋㅋ

스카이옴 2023. 5. 3. 00:57
반응형

여자들한테는 아줌마라는 소리가 정말 치명적인가 봅니다. 완전 발작 버튼이네요. ㅋㅋ

예전에 남자 경찰 공무원이었나? 그분이 여자 제지하면서 아줌마라고 불렀더니, 그 여자가 남자 경찰한테 정신적 타격 주려고 굳이 아저씨라고 말하면서 맞받아치는 영상 생각나네 ㅋㅋ 근데 솔직히 남자들은 아저씨 소리 들어도 별 타격이 없는 게 함정 ㅋㅋㅋㅋ

근데 아줌마라는 단어가 진짜 얼마나 정신적 타격이 심했으면 야구빠따까지 들고 오냐 ㄷㄷ

한번 생각해 보자, 누가 자기를 반년 전에 기분 나쁘게 했다고 그 사람이 사는 곳으로 야구빠따까지 들고 가는 실제로 찾아가는 사람들은 진짜 드물 것이다.

근데 뉴스를 보니까 실제로 저런 사람이 있다는 게 참 어메이징하네 ㅋㅋ

피해망상 사람들 특징이, 자기가 사람들한테 어떻게 대했는지는 하나도 생각 안 하고, 자기만 혼자 피해자라고 생각하더라.

여하튼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개콘이 망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줌마 실행력 엄청나네 진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