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살릴 수 있을까요? 쿠키영상?

스카이옴 2023. 5. 4. 04:32
반응형

쿠키영상 있다고 합니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봉을 했는데요. 이 영화가 평가가 좋다고 해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2 전체를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2는 너무 많은 영화들은 평타 이하로 나와서;; 잘 못 만든 영화도 잘 만들어 보이는 정도인데요. 영화 한 편이 잘 나왔다고 한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프랜차이즈는 성공할지 몰라도, 전체 페이즈는 성공했다고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여하튼 저는 기대합니다. 영화가 딱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정도면 정말 좋겠네요. 진짜 시간이랑 돈 둘 다 안 아까운 영화면 좋겠습니다.

일단 해외 평론가들 사이에서는 호평이라고는 하는데, 평론가들의 평가와 대중의 평가는 다를 수도 있으니까, 직접 시청하지 않는 이상은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일단 안 보고 있다가 대중들의 평가가 좋으면 그때 보러 가려고요. 저의 시간과 돈을 낭비할 수는 없으니까요.

그나저나 이번 3편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최종 편이라는데, 가오갤 정도면 계속 만들어도 되지 않나 싶은데, 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윗분들의 심사숙고한 결정이었겠죠 뭐.

 

그리고 이번 편의 주인공은 로켓이라는데 ㅋㅋ 과거 모습 나오는 것 같은데, 진짜 기대되긴 하네요.

 

오 방금 나무위키에서 총평을 보고 왔는데요, 몰락하는가 싶었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2에서 이 영화는 평가가 좋다고 나오네요. 호평이 우세한 영화라고 합니다. 결말도 괜찮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저는 보러 가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