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

어린이날인데 전국에 강한 비바람 주말까지 이어진다고?(2023년 5월 5일)

스카이옴 2023. 5. 5. 02:38
반응형

2023년 어린이날(오늘이네요.) 전국에 강한 비바람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국지성 호우라고 하던데, 어린이날에 어디 놀러 가려고 예약했던 분들 예약취소 이미 다 했겠네요. 다른 기사 보니까 예약취소 사유가 아이가 아파서가 제일 많았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안 좋다는 이유로는 예약취소 위약금 없이는 안되는 건가 봐요? ㅠㅠ

여하튼, 남쪽부터 비가 오고 있다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내리는 비는 아니고 강한 호우? 인 것 같습니다. 소형 태풍급이라는데... 자연재해까지는 아니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 비는 토요일까지 내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그동안 송홧가루 날리고 집 창문 열어두면 송홧가루 들어와서 공기 좋아도 환기도 제대 못하고 그랬는데, 이젠 한결 괜찮아질 것 같네요.

 

맨날 비 오면 좋지 않은데, 이렇게 필요한 순간에 적절하게 내리는 비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비가 그칠 때까지 다치는 피해 받는 분들 없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어린이날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