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리뷰

넷플릭스 정이(2023) 줄거리 결말 영화 후기 리뷰 정복동? 정얼? 정계+인?

스카이옴 2023. 1. 21. 19:42
반응형

내용이라고 부르기에도 민망한 병1신 같은 줄거리 요약: 로봇 정이가 실험 시설을 탈출함. 끝. ← 1시간 34분가량 되는 러닝타임 동안 진짜 내용이 이게 전부입니다. 탈출 한 후의 이야기로 2부를 만들려는 것 같은데 ㅋㅋ 사람들 보려나... 차라리 드라마로 만들지 그랬어요.

그냥 넷플릭스에서 매번 실험적으로 개봉하는 개똥망 한국 영화 수준이라고 보면 됩니다. 예고편이나 포스터를 보고 딱 들었던 스토리 그대로 영화가 진행됐습니다.

 

보면, 예전에 개봉했던 여러 SF 영화들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와서 짬뽕한 것 같습니다.

 

그래픽은... 한 20년 전에 개봉했으면 찬사를 받았을만한 그래픽입니다. ㅋㅋ 티가 너무 나서 AAA 게임 그래픽이랑 비슷하거나 못한 수준입니다. 돈이 아깝거나 부족했는지 CG도 계속 우려먹더라고요.

반응형

대사들도 너무 유치하고 오글거리고... 스토리도 한 20년 전에 나왔어도 안 괜찮은 스토리입니다. 아니 씨1발 스토리 자체가 없네요.

씨1발 이걸 1시간 34분가량 보여준다고? 하... 그냥 로봇이 시설 탈출한다. 끝! 진짜 이것밖에 없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그리고 진지하게 갈 거면 진지하게 가던가, 코믹하게 갈 거면 코믹하게 가던가... 이도 저도 아닙니다.

영화 후반까지 쓸모없는 내용들로 가득합니다. 내용이라는 게 없다고 봐도 무방해요. 음...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1화랑 16화만 봐도 되는 거랑 같다고 보면 됩니다. 당연히 개연성도 개똥망.

아무리 손해 안 보는 안전빵인 넷플릭스에서 개봉한다고 해도 그렇지... 이왕 이런 류의 영화 만들 거, 더 괜찮은 수준으로 만들면 안 되는 겁니까? 소비자들한테 욕 안 먹으려면 2부를 진짜 명작으로 만들어야 할 듯.

 

극장에서 개봉했으면 손액 분기점도 못 넘기고 신랄하게 까일 영화였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개봉하길 잘했네요. 배속으로 봐도 시간 아까운 영화였습니다.

그나저나 영화 34분쯤에 나오는 정이 피규어는 잘 만들었네요. 실제 상품으로 판매하면 갖고 싶네요.

반응형